|
|
 |
> 주요업무 > DB마케팅 전략 |
|
|
1. DB마케팅 전략/분석
|
2. 고객특성/시장/상품/내부환경요인 분석
|
3. 마케팅전략수립 > 형태/규모/인원/실행에 따른 소요예산 산정
|
4. 다이렉트마케팅 프로그램개발 >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방법
|
5. 프로그램 진행에 따른 역할 분담 및 형태 결정
|
6. 잠재/가망고객 추출
|
7. 세부프로그램에 따른 DM/TM/SP실행
|
8. DM(Direct Mail)실행
|
- 봉투제작
- 중복자검색
- 자료 UPDATE
- 봉투출력
- 봉입작업
- 우편구분 및 묶음작업
- 우체국발송
- 회신자료 분석 및 profile작성
|
|